[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엔카닷컴은 2분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사업, 제작, STAFF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0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 사진=엔카닷컴


사업부는 컨설팅, 법인 영업, 광고 마스터, 엔카홈서비스 운영, 엔카 매물등록, 지점 고객응대 담당, 단지제휴·지점개발, 제작부는 Front-end 개발과 Back-end 개발, STAFF는 회계·세무 담당 부문이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처우 협의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엔카채용)를 이용하면 된다.

박홍규 엔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 꿈꾸고,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나갈 인재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60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