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23일 넥슨 주요 모바일 게임 4종 라이브 방송 진행
   
▲ 넥슨X위메프X구글 공동 프로모션 'WE-Star christmas' 홍보 이미지/사진=넥슨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넥슨은 위메프·구글과 협업해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넥슨은 인기 아이템 제공·위메프는 라이브방송과 판매·구글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추가 혜택 제공을 담당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위메프를 통해 구글 플레이 코드 구매 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바람의 나라: 연'·'메이플스토리M'·'FIFA 모바일' 등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의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오는 22일과 23일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각 게임 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2일 밤 9시에는 BJ 문호준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직접 플레이하며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꿀팁을 전수하고 시청자들과 대전도 펼칠 예정이다. 

23일 밤 9시 FIFA 모바일 방송에서는 두치와 뿌꾸·빅원 BJ가 출연해 카드팩 뽑기·공격 및 일반모드 플레이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밤 11시 바람의나라: 연 방송에서는 왈숙이네 주막 콘셉트로 분장한 노돌리·조매력 BJ가 바람의나라 OST를 직접 부르고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