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증정 선물 획득 등 '양방향' 요소 더해
   
▲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2 포스터 이미지와 등장 스틸컷/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LG유플러스는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 2를 오는 30일 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아이즈원(IZ*ONE)의 국내 여행 리얼리티로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다. 지난 5월 공개한 시즌1은 국내외 누적 조회수 700만을 기록했다.

시즌2에서는 아이즈원이 여수로 떠나 휴식을 즐기고 지역 맛집에서 먹방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또 아이돌Live 앱에서 아이즈원이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과 게임을 직접 수행하며 팬에게 증정할 선물을 획득하는 등 팬과 소통하는 양방향 요소를 더했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인터넷TV(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1의 반응이 좋아 시즌제로 추가 편성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주제의 콘텐츠도 추가 발굴하며 내년에도 지속 사랑받는 아이돌Live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