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르 게임 라인업 지속 확대하며 클라우드 게임 생태계 확장 리딩
   
▲ KT 모델들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알리고 있다/사진=KT 제공

[미디어펜=오은진 기자]KT는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가입자가 누적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로 110여 종이 넘는 게임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스마트폰에 일일이 게임을 설치하지 않아도 앱과 론처 설치만으로 게임박스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KT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당초 올 연말까지 계획된 게임박스 월정액 50% 할인 프로모션을 6개월 더 연장해 내년 6월 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KT는 게임박스 이용 고객을 위해 보더랜드 3을 무료 제공한다. 보더랜드 3은 지난해 출시한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스팀·에픽게임즈 스토어·플레이스테이션 4·엑스박스 원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홍재상 KT 신규서비스P-TF장 상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의 장점 덕분에 게임박스 가입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더 좋은 게임 환경을 마련하고 대작 타이틀을 지속 제공하여 게임박스를 비롯한 클라우드 게임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오은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