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취업난과 고용불안 등에 시달리는 20~30대 젊은 청년들을 위해 연극 티켓을 후원한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극단 연우무대와 공동으로 20~30대 청년들에게 연극 '유럽블로그'(김수로, 강성진 출연)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극단 연우무대와 공동으로 20~30대 청년들에게 연극 '유럽블로그'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BNP파리바카디프생명
 
'유럽블로그'는 각자 다른 이유로 유럽을 여행하던 세 젊은이가 여행길에서 만나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창작 음악극이다. 이번 공연 관람의 일부를 후원한 극단 연우무대에서 제작했으며 201531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에서 공연된다.
 
내년 1월부터 2월 말까지 총 800장의 티켓(12)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20~30대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내년 1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 대표이사는 "여행을 통해 인생의 참 의미를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처럼 이 번 공연 후원이 저마다의 이유로 고군분투하고 있을 청년들에게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한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기업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낮은 연극 작품과 배우들도 함께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