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오는 4월 말까지 '지수/통화 해외선물 온라인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외선물 신규 및 최근 6개월 미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환경속에서 미 주가지수 선물 및 주요 통화 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 선물 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고객이 유선으로 이벤트 신청 시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와 싱가폴 SGX 거래소의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MNQ) △Micro S&P 500(MES) △Micro EUR/USD(M6E)의 경우 계약당 $0.75,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NQ), △E-mini S&P 500(ES), △E-mini Dow $5(YM)의 경우 계약당 $2.50이다. 추가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며 거래비용이 고민됐던 신규고객들을 위해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