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 LG유플러스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 대상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과 초등학생 고학년·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 12 등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
|
|
▲ LG유플러스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 대상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과 초등학생 고학년·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 12 등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사진=LG유플러스 |
먼저 '유샵Live'를 통해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가입할 수 있는 'LTE 초등나라39' 요금제의 특장점과 함께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가입 혜택을 소개한다.
유샵Live는 통신업계 최초로 지난 해 7월부터 시작한 LG유플러스만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로, 공식 온라인몰인 유샵'에서 방송연결 배너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은 16일·18일 18시부터 80분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18일에는 2018년 쇼호스트에 도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함께 출연해 실제 부모가 갖는 고민을 소통하고 실제 체험을 통한 생생한 리뷰를 전하며 학부모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유샵Live을 통해 지난 1월 3회에 걸쳐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LTE 초등나라39 요금제 방송을 진행했다. 약 8천여명의 시청자와 일 최대 2천개 댓글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어 2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다시 한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자녀와 연관된 상품이라는 점에서 쌍방향 소통을 통한 궁금증 해결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1월 방송에서는 닉네임 남매둥이맘이 "방송 보고 두 자녀 모두 개통해줬어요", 호하맘 "궁금증이 많이 해소됐네요", 지리씨 "혜택이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 추천했어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랐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유샵Live'는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제품과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줄 수 있는 채널"이라며 "찐팬 만들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김 상무는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사은품 등 고객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보호자가 자녀의 위치조회, 휴대폰 사용 관리, 유해 콘텐츠 방지 등 자녀 보호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이다. LTE 초등나라39는 4월 말까지 가입 가능한 프로모션 요금제로, 월 3만9000원(VAT 포함)에 데이터 3GB(소진 시 400Kbps 속도제어), 통화∙문자 기본 제공은 물론 U+초등나라도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유샵에서도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대상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초등학교 고학년·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12 4종 개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개통한 고객 대상 선착순 2만명에게 △노트 △연필 △스티커 △포스트잇 △자 △미니가방 △형광펜 △볼펜 등 총 8종의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태그(#유플러스, #키즈폰, #카리프4)와 함께 구매후기를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LTE초등나라39 요금제로 가입한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에 필수태그(#키즈폰, #초등나라 #유플러스)와 함께 후기를 올린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 650명에게 커블체어 키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0일부터 22일까지 아이폰 12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정품 고속충전 어댑터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 정품 맥세이프형 가죽 카드지갑을, 이와 별도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한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아이폰12 개통 사은품은 별도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상 고객에게는 신청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