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21년 가요계가 주목하는 슈퍼 루키 걸그룹 픽시가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픽시(PIXY)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Chapter 01 'Fairy forest. With my wings'의 데뷔곡 '날개'(WING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픽시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에너지가 넘치는 군무를 펼치고 있다.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파워풀한 안무와 여유 넘치는 표정의 여섯 멤버는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픽시는 앞서 공개된 댄스 프리뷰에서 완벽한 칼군무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일러스트 티저, 단체 프로필, 콘셉트 티저, 세계관 등 다양한 데뷔 콘텐츠로 주목받으며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데뷔곡 '날개'는 픽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낸 곡으로 수많은 시련을 서로에 의지해 이겨내며 나아가는 그들의 의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웅장한 트랩 비트, 중독성 강한 훅과 오컬트적인 느낌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그들의 개성과 유니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픽시는 오늘(24일) 오후 2시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같은 날 오후 6시 데뷔 싱글 'WINGS'를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