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최상위 DSLR 카메라 D6 구입 고객 대상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이벤트 참여한 모든 고객에 80여만원 상당 CF익스프레스 256GB 메모리카드 증정
[미디어펜=조한진 기자]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제품인 D6는 스포츠, 조류 생태 전문 및 하이 아마추어 사진가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니콘 DSLR 카메라의 최상위 모델이다. 니콘 역사상 가장 강력한 105개 포인트의 고밀도 AF(자동초점) 시스템을 적용해 피사체의 찰나의 순간도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고, AF 및 AE(자동노출) 추적 초당 최대 약 14매의 고속 연속 촬영을 지원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확실하게 기록할 수 있다.

   

여기에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엑스피드 6의 탑재로 촬영 후 별도의 보정 과정 없이도 고품질의 이미지를 곧바로 얻을 수 있으며, 촬영 결과물을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채용해 촬영 이후의 작업 절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거친 다음,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고,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7월 7일까지, 경품 신청은 7월 14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회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80여만원 상당(니콘 공식 온라인몰 기준)의 CF익스프레스 256GB 메모리카드를 제공한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