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6월 말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 한국투자증권은 6월 말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순증금액에 따라 IRP는 최대 3만원, 개인연금은 최대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다른 금융사의 연금을 뱅키스 계좌로 2000만원 이상 이전하면 상품권 10만원을 추가로 지급하고,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자금을 연금계좌로 입금할 경우 입금 금액의 5배를 순증금액으로 인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연금 및 IRP를 처음 가입한 고객이 월 10만원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각각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키프티콘 3만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주식매매 및 비과세 투자가 가능한 ISA를 개설한 경우에도 추가로 추첨권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뱅키스 금융상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