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16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오는 30일까지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CHASE EPISODE 1. GGUM'은 인터파크와 예스24, 알라딘, 신나라, 핫트랙스, 케이타운, 애플뮤직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메이크스타와 MMT, 뮤직코리아에서는 예약 구매와 함께 팬사인회 응모까지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팬들을 위해 동키즈가 준비한 팬사인회는 7월 2일 오후 8시 메이크스타와 7월 3일 오후 6시 MMT, 그리고 7월 4일 오후 6시 뮤직코리아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키즈 공식 팬카페 및 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CHASE EPISODE 1. GGUM'은 독자적인 음악 분위기와 다양한 콘셉을 섭렵한 동키즈가 봄의 청량함을 담은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유니버스)에 이어 여름의 유쾌한 동키즈만의 매력을 담았다.

특히 동키즈는 'CHASE EPISODE 1. GGUM'을 통해 꿈을 좇는 소년을 지나 사랑과 이별 등 성장을 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주제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오는 7월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