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오는 9월말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KB증권은 오는 9월말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증권 제공


이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IRP 수수료 전액 면제를 시행한 것을 계기로 마련됐다. KB증권은 IRP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조건 충족 시 모바일 쿠폰과 더불어 국내주식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B증권 모바일 앱 'M-able'에서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한 후 12개월 이상 자동 납부를 신청 △타 금융기관에 개설해 놓았던 기존 IRP를 KB증권 IRP로 1000만원 이상 이전 △기존 IRP 계좌에 신규로 300만원 이상 입금하는 등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KB증권에서 IRP 개설을 위해서는 국세청 등의 기관에서 자동으로 소득과 재직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시 별도의 서류제출 절차없이 공인인증을 통해 24시간 365일 One-Stop 계좌 개설과 타사 이전 접수를 완료할 수 있다.

최재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상무는 "대면, 비대면, 신규 및 기존 고객까지 KB증권 IRP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국내 주식시장을 응원하고자 국내주식 쿠폰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언택트 추세에 맞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