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누적 인원 100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 게임 재화·아이템 지급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자막판 시청 가능
[미디어펜=박규빈 기자]넥슨은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 넥슨이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사진=넥슨 제공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쿼츠)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고 5단계(100만명) 달성 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쿼츠(3300개)'와 '스킬 포션 미니(1개)', '스태미나 비프(5개)', '스킵 티켓(30개)', '에리스(10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중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 2000명 돌파 시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600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세계에서 환생한다면 어떤 캐릭터로 환생할지 맞혀보는 테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상영관’을 오픈하여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자막판을 시청할 수 있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 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