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 기프트콘 등 제공 이벤트도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완전판매 모니터링 강화해 나선다.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12일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모바일 앱 '스마트 인슈'를 개편하고 201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 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한화손해보험은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모바일 앱 '스마트 인슈'를 개편한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새로 개편한 앱을 이용해 장기보험 신계약 완전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가입고객들이 휴대폰 인증을 통해 번거로운 절차없이 모니터링에 참여할수 있도록 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유선, 홈페이지 모니터링도 체계화해 2015년 상품 완전판매율을 98%까지 올리며 소비자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430일까지 '스마트 인슈' 오픈 이벤트로 2015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가입 고객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한화손해보험 스마트인슈' 검색해 앱을 설치하고, 휴대폰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다.
 
한화손해보험 조영환 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들이 똑똑하게 본인 계약을 관리할수 있도록 서비스 편의성을 한단계 높였다""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