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15일 양일간 야근과 육아에 지친 여성들 대상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야근과 육아에 지친 여성들을 위한 행사 시간을 가졌다.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지난 14, 15일 양일에 걸쳐 '원데이 매직(One-Day Magic)' 행사를 실시했다./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지난 14, 15일 양일에 걸쳐 '원데이 매직(One-Day Magic)'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에 실시한 '그녀드림'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 1인을 포함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는 신사동 고급 뷰티 살롱인 라뷰티코아의 메이크업·헤어·네일 서비스와 일류 스타일리스트의 코디로 일정을 시작했다. 저녁에는 신라호텔에서 웨스턴 디너 코스 식사를 즐긴 후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인 겔랑 스파에서 휴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목영은 씨는 "국가고시를 준비하느라 효도를 못 했는데 그간 뒷바라지 해 준 어머니와 근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꿈꾸는e저축보험' 출시와 함께 일상에 지친 여성들을 위로하고 잃어버린 꿈을 찾아주기 위해 실시한 '그녀드림'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젊은 생명보험사로서 앞으로도 청춘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