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카드로 G마켓에서 처음 결제하면 G캐시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하나카드가 미생카드 결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카드가 온라인쇼핑 전문기업 G마켓과 함께 대한민국 미생을 응원하는 생활비 후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16일 온라인쇼핑 전문기업 G마켓과 함께 대한민국 미생을 응원하는 생활비 후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미생카드로 G마켓에서 처음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G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서 1명에게는 G마켓에서 전 품목을 구매 할 수 있는 100만원 G캐시를, 2명에게 50만원 G캐시, 3명에게는 30만원 G캐시를 생활비로 후원한다. 4명에게 커피믹스 1박스씩, 5명에게 미생물(2L, 6)을 선물한다.
 
미생카드로 타 가맹점 결제이력이 있어도 G마켓에서 첫 결제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 받은 G캐시와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쿠폰을 중복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생카드는 하나카드가 드라마 컨텐츠와 제휴를 맺어 출시한 상품으로 핵심 고객층은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와 비슷한 사회초년생들이다. 또한 미생카드는 온라인에서만 발급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