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터트롯' TOP6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오는 21일 기념 앨범 '감사' 음원을 발매하고,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9일 공식 SNS에는 신보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1년 6개월의 기간 동안 함께 활동하며 우정을 쌓은 여섯 명의 영상과 함께 뭉클한 소감이 담겼다.

'감사'는 그동안 TOP6가 발표한 6개의 솔로 음원을 담아낸 앨범으로, 저마다의 표현 방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TOP6의 진솔한 마음, 서로에 대한 추억,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 그리고 TOP6를 지지해준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선물 같은 앨범이다.


   
▲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오는 21일 기념 앨범 '감사' 음원을 발매한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지난 11일 뉴에라프로젝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TOP6의 매니지먼트 계약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톱6의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고 톱6의 원소속사들과 일정 기간 동안 업무 인수인계 및 자문 등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호 엔터테인먼트(장민호), 밀라그로(영탁), 물고기 뮤직(임영웅), 블리스 엔터테인먼트(김희재, 이찬원),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정동원)를 도와 미스터트롯 톱6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