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ITZY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그룹 ITZY(있지)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사운드 위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냈다. 캣우먼으로 변신한 예지는 새침한 미모를 뽐냈고, 리아는 화이트 슈트에 이어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의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했다.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류진은 불도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채령은 리본으로 감싸진 상자 위 도도한 자태를 자랑했다. 막내 유나는 풍선껌을 불고 윙크를 하는 등 포토제닉한 표정들을 연달아 지어보여 눈길을 끌었다.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노래로 블랙홀처럼 빠져나오기 힘든 감정의 이끌림을 가사에 담았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를 통해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과의 세 번째 만남으로 2021년 하반기를 대표할 명곡 탄생을 알린다.
|
|
|
▲ ITZY가 정규 1집 'CRAZY IN LOVE'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ITZY는 직접 체험 가능한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으로 월드와이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서 AR 신기술을 활용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CRAZY IN LOVE' 스티커를 마련했다.
또한 27일(현지 시간 기준)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서 'LOCO' 무대를 선보인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두아 리파, 드웨인 존슨, 존 레전드, 닉 조나스 등 유명인들이 대거 출연했다. ITZY는 에너지 넘치는 신곡 퍼포먼스를 펼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뚜렷한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ITZY는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정규 1집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발매를 한 시간 앞둔 정오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개최하고 'LOCO'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