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 접수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한 직무설명회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2021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2일까지 지원을 받아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 및 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약 70여명을 채용한다.

   
▲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의 판교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 본사 전경. /사진=한국타이어테크놀로지 제공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기술 메타버스를 직무설명회에 적용해 지원자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직무 멘토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2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1차와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학교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 톱 티어 기업에 걸맞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은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