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극강의 비주얼 대결을 펼쳤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동명 타이틀곡 '따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골든차일드가 세련된 슈트를 갖춰 입고 앞으로 걸어 나오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골든차일드의 10인 10색 화려한 비주얼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어 골든차일드는 서로 마주 보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경쟁구도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골든차일드의 완성형 미모를 화면 가득 담아낸 개인 컷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마지막 이장준과 태그(TAG)가 시크한 표정으로 석고상을 밀쳐 바닥으로 떨어뜨려 '따라' 뮤직비디오가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골든차일드의 '따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번 티저를 통해 '따라' 음원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따라'의 리드미컬한 비트와 뉴잭스윙 멜로디는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매력적인 '따라'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노래다. '나를 믿고 따라와'(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