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힙합 신의 실력파 뮤지션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가 (주)아티스츠카드 주최​​·주관 'CONCERT BRANDED(콘서트 브랜디드) VOL.1' 무대에 오른다.

오는 11월 23일 오후 7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한국 힙합의 중심이자 완성형 래퍼의 표본으로 손꼽히는 팔로알토와 한국 힙합 신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래퍼 허클베리피, '쇼미더머니' 프로듀서이자 타이트한 랩과 난이도 있는 플로우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 그리고 한국 힙합 신에서 새로운 멋을 가져오며 유명세를 떨친 EK와 MBA가 등장해 총 120분간의 단독 및 합동을 아우르는 라이브를 선사한다.

또한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익일 24일 녹화 방송이 온라인 송출된다. 온라인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서 관람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본 'CONCERT BRANDED VOL.1'을 통해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한 모든 힙합 팬들에게 공연의 열기와 활력을 선사할 것이며, 특히 온·오프라인 동시 중계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온라인 공연 또한 오프라인에 필적하는 현장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콘서트 브랜디드 포스터 이미지. /사진=(주)아티스츠카드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앱·웹을 통해 라이브 공연 중 아티스트와의 실시간 소통 및 가상 기프트 후원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자유롭게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자율성 및 현장감의 폭을 넓혔다. 

'CONCERT BRANDED VOL.1'의 오프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