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연말 단독 콘서트 '2021 에델 라인클랑 Last Concert'를 개최한다. 

에델 라인클랑 '2021 에델 라인클랑 Last Concert'는 지난 25일 정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했다.

'2021 에델 라인클랑 Last Concert'는 고품격 라이브로 행복을 전달하는 에델 라인클랑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고귀하게 빛나는 완벽한 소리'라는 팀명에 걸맞은 역대급 4중창과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지난 6월 3년 만에 진행한 단독 콘서트 'OVERTURE'에서부터 현재까지 공연마다 티켓 파워를 증명해왔던 에델 라인클랑이기에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도 역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 사진=아츠로이엔티

 
에델 라인클랑은 JTBC '팬텀싱어 시즌2' 결승 진출에 빛나는 크로스 오버 그룹으로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이다. 다양한 장르를 뛰어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매 공연마다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무대를 선사, '무대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델 라인클랑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21 에델 라인클랑 Last Concert'는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