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성진 기자] 유진그룹의 미디어부문 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는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 대결, 최고의 이발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유진엠플러스 제공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감자칩의 악랄한 수를 뚫고 바게트와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대사에 다채로운 영상과 신나는 음악, 무대장치로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 온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해외 공연인 ‘핑크퐁 베이비 샤크 라이브 뮤지컬(Pinkfong Baby Shark Live Musical)’ 등의 연출을 맡았던 홍승희 연출가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신비아파트’, ‘캐치, 티니핑’ 등으로 가족 뮤지컬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전상헌 음악감독 등 국내 최정상급 제작진이 참여했다.

유진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공연계가 위축됐던 상황에서 TV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큰 인기를 얻었던 브레드이발소를 통해 문화 공연의 붐을 다시금 일으킬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했다”며 “브레드이발소의 특색 있는 현실적인 공감 대사와 음악으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