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성진 기자]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통해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항공, 호텔, 액티비티 그리고 모든 여행'과 더불어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나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

△우리 일행만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여행 '우리끼리' △안전한 여행 일정과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코로나 확진 지원안 등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 △단체쇼핑 일정 배제 등 기존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는 '하나팩 2.0' 등이 핵심이다. 

특히 하나팩 2.0에는 일정표에 없던 쇼핑, 선택관광, 기사/가이드 경비가 발생하는 경우 100% 보상해주는 개런티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하나투어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 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최대 24만 원의 더블 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니즈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