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주관은 KPGA이며, 총상금은 10억원이다.
|
|
|
▲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주관은 KPGA이며, 총상금은 10억원이다./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
특히 이번 대회에 하나금융이 후원하고 있는 박은신, 함정우, 한승수, 박배종, 이승민, 박상현(서브) 등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 올해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에서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박상현이 2018년에 이어 본 대회 2승 도전이자, 2022년 KPGA 코리안투어 시즌 다승 도전 여부도 눈 여겨 볼만하다.
그 밖에도 KPGA 코리안투어 메이저급 대회 우승자인 이원준, 문도엽, 서요섭(이상 KPGA 선수권대회) 선수와 허인회, 이태희(GS칼텍스 매경오픈), 함정우, 권성열(SK텔레콤 오픈) 그리고 본 대회 디펜딩 챔피언인 이태훈 등이 대거 출사표를 던졌다.
하나금융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를 위해 특별한 가이드 맵을 제공키로 했다. 해당 갤러리 가이드 맵에 코스간의 지름길(Short-cut) 구간, 경사도, 그늘막 쉼터, 화장실 등을 표기하여 갤러리들이 편하게 대회를 관람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데일리 경품 추첨 행사와 함께 진행 예정이며, 스탬프투어, 골프 교육프로그램인 스내그(SNAG) 골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별다른 조건 없이 ‘하나원큐’ 앱 가입 및 로그인 후 응모 가능하다. 주중권·주말권을 500명씩 무작위로 추첨해 각각 1인당 2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4일이다.
일반 갤러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사전 예매(인터파크) 또는 현장 구매 시 5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