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K-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공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포근한 감성 보컬 조유리, 청량 퍼포먼스 원어스, 달콤 요정 우아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조유리가 수록곡 'This Time'을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한다. 수록곡 'This Time'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조유리만의 유니크하고 포근한 음색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러브 쉿!' 무대도 함께 한다.

이어 무대 천재돌 원어스가 후속곡 'Skydivin’'으로 'TRICKSTER'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 멤버 이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Skydivin’'은 락 기반의 틴에이지 팝 곡으로, 타이틀곡 '덤벼'(Bring it on)와는 180도 다른 청량 감성을 선보인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핫 루키 TNX도 후속 활동을 이어간다. TNX는 멤버 은휘의 감성적인 자작곡 '작은 노래' 무대를 통해 리스너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또한, TNX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 주인공으로 선정, 수록곡 '180초'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꾸민다. 

그리고 통통 튀는 매력의 우아가 첫 번째 미니 앨범 'JOY'로 컴백한다. 우아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으로 비유한 타이틀곡 '단거'(Danger)와 펑키한 리듬의 수록곡 'Switch Up' 무대를 통해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 외에 라잇썸, 밴디트, 클라씨, 시크릿 넘버, 트렌드지, 버가부, 유민의 무대도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