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의 강렬한 액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각종 SNS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공개된 '레이디 액션' 티저에는 눈길을 뗄 수 없는 액션이 담겼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액션의 향연만으로도 모든 오감을 집중시킨다.
 

KBS 제작진은 "여배우들이 깨지고 멍들고 다치면서도, 남자 배우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고난도 액션을 마스터해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러한 과정의 피와 땀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레이디, 액션은 여자 액션 배우가 드문 한국에서,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최여진, 이미도, 6인의 여배우들이 액션에 도전, 여자라는 한계를 뛰어 넘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은 진짜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각기 다른 이유로 액션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여배우들이 합숙 훈련을 통해 고공 와이어, 수중, 화염 액션 등 고난도 액션 연기를 마스터하며 체력과 신체 조건을 극복해나갔다.
 

제작진은 "6인의 여배우들이 '해내겠다'는 열의로 모든 액션 연기를 몸으로 익혀나갔다. 제작진이 기대한 것 이상의 근성에 많이 놀랐다. 한계를 극복해가는 과정, 그리고 진짜 땀이 보여주는 감동이 카메라에 담겼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액션보다 화려하고 유쾌하며, 드라마보다 가슴 찡한 여배우들의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은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