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새 미니 앨범 전곡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를 비롯해 수록곡 '미끄럼틀'(SLIDE), 이번 앨범과 동명의 곡 '윈-도우', '러브 이즈 뉴 그래비티'(Love is New Gravity), '하품'(HAPOOM), '그라데이션'(Gradation)까지, 다채로운 총 6곡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다. 

4분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멜로디, 멤버들의 발랄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원한 힐링을 선사했다.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힛 더 베이스'는 힙합 장르의 노래로, 귀에 꽃히는 확실한 훅과 화려한 랩핑, 강렬한 보컬이 포인트인 곡이다. 특히 멤버 진화, 크리스, 샤, 주한, 우주가 작사에 참여해 이전과는 또 다른 스타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윈-도우'는 여행 중 창밖의 풍경을 보며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기대하고 다짐하는 솔직한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 1월 발매한 첫 싱글 '바빈'(BOBBIN)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블리처스는 이번 앨범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려 노력하는 소년의 솔직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리처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