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2022 상반기 결산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2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K-POP을 빛낸 쇼챔피언', '엔딩은 원샷이겠죠?', '입덕 LIVE' 등의 테마로 상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K-POP을 빛낸 쇼챔피언'을 통해 1위의 영광을 거머쥔 아티스트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본다. 글로벌돌 NCT 드림의 'Beatbox'와 스트레이키즈의 'MANIAC', 슈퍼 루키 아이브의 'LOVE DIVE', 르세라핌의 'FEARLESS' 무대까지 함께한다.


   
▲ 사진=MBC '쇼챔피언'


'쇼챔피언' 대표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 엔딩 요정 선발 영상과 무대도 준비돼 있다. 무대 천재돌 원어스의 '덤벼'(Bring it on), 청량돌 크래비티의 'Adrenaline', 오마이걸의 'Real Love', 그리고 특급 신인 TNX의 '180초'와 엔믹스의 'O.O'까지 다채로운 엔딩 미션과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오직 '쇼챔피언'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무대 '입덕 LIVE' 모아 보기도 이어진다. 우기((여자)아이들)의 'Giant + Bonnie & Clyde'(Band Ver.)와 위아이의 'TOMBOY'(원곡: (여자)아이들), 유태양(SF9)의 'Don't Call Me'(원곡: SHINee)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레전드 무대를 다시 만난다. 또한, 진호(펜타곤)의 'Square'(원곡: 백예린)와 김재환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원곡: 장범준) 커버 무대를 통해 감성 충전 시간을 가진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