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WOODZ(조승연)가 지난 5일 생일을 맞아 '최애돌’에서 당일 투표수 1위를 달성하고, 제359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WOODZ(조승연)의 생일날 팬덤 '무즈'가 커뮤니티에 모여 직접 만든 배너를 최애돌 상단에 장식하고 #HAPPY_WOODZ_DAY', '#승연아_우즈야_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전 세계 언어로 축하를 이어갔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무즈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WOODZ의 기념일 날 61,711,960표를 모으며 기부금을 달성했다.

제359대 기부요정으로 등극된 WOODZ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우크라이나 피난민 긴급구호 기금에 이어서 군부 쿠테타로 교육 시스템 마비를 겪고 있는 미얀마 학생들을 위해 교육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전달된다. WOODZ는 '최애돌'을 통해 3번째 기부요정 등극으로 총 1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최애돌'에서는 8월 13일까지 인기상 투표를 진행 중이다. WOODZ는 '남자 솔로 인기상' 후보에 올랐다. 이 인기상은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는 글로벌 활약 중인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강다니엘과 TXT, 더보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유주, 케플러, 드림캐쳐, 골든차일드, 에이비식스, 알렉사, 헤이즈, TNX,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등이 출연하는 라인업을 공개하며 성대한 축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