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 원 상당 호텔포인트·그린카 36시간 무료 이용권 제공…최대 68만 원 혜택 마련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데일리호텔이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야놀자에 따르면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호텔 숙박비를 지원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 여름 가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와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36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6000명을 추첨해 그린카 55% 할인권도 지급한다.

   
▲ 데일리호텔이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야놀자 제공

최대 68만 원 상당의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 숙소 예약시 적용 가능한 6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하고, 10만 원 이상 국내 숙소 예약시 5000원 상당의 리워드도 증정한다. 데일리호텔 신규 회원은 국내 숙소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늦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한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 중이다.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테마별 여가 추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