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컴백을 앞두고 열기를 높였다.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DYSSEY:Da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ODYSSEY:DaSH'의 타이틀곡 'DaSH'를 포함해 4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귓가를 사로잡았다.

첫 번째 트랙인 '걸음마'(get him UGH)는 독특한 래핑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BAE173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장 큰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DaSH'는 어떤 난관이 있어도 정상으로 달려가겠다는 멤버들의 강한 의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신스 리듬과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toez'는 이번 새 앨범의 전곡 프로듀싱을 맡은 도현의 솔로곡으로 자신의 미래를 방해하는 모든 것을 발 밑에 두겠다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도현이 전 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BAE173의 새 앨범 'ODYSSEY:DaSH'는 새로운 여정 'ODYSSEY'의 포문을 여는 첫 시작으로 K팝의 '오디세이'가 되기 위한 아홉 멤버의 이야기를 담았다. 

BAE173은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ODYSSEY:DaSH'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