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구매 이벤트·이케아 레스토랑 추석 세트 메뉴 할인 등 실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이케아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다음달 13일까지 '이케아와 함께하는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에케달렌(EKEDALEN) 테이블·의자 세트 △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제작된 헴콤스트(HEMKOMST) 냄비·프라이팬 △카농쿨(KANONKUL) 컵 △스뮈카(SMYCKA) 조화부케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 이케아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케아코리아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동부산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 10만 원 구매시 감사카드 1만 원을 증정한다. 감사카드는 당일 구매건에 한해 1인당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고,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패밀리 멤버는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플랜트볼·까르보나라 파스타·매콤한 폭립·탄산음료로 구성된 추석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2만4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장별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윷놀이·제기차기·투호 등의 전통놀이와 소원카드 이벤트 및 포토존 SNS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추석 행사 대상 제품을 활용한 홈퍼니싱 팁과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도 25일 방송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맞게 된 이번 추석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가 마련한 행사와 함께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