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서 상품권 50% 할인쿠폰을 추첨해 증정하는 ‘상품권 반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img1]

상품권 반띵 이벤트는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상품권 50% 또는 5% 할인쿠폰 중 하나를 실시간 추첨해 100%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달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50% 또는 5% 할인쿠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 내 ‘상품권 구매하러 가기’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할인혜택은 결제일에 적용된다. 쿠폰 사용기한은 다음달 14일까지다.

기존 매월 1인당 1회만 응모가 가능했던 ‘결제금액 반띵’ 이벤트는 여러 번 응모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게 됐다. 결제금액 반띵 이벤트는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지난달 납부한 카드이용대금의 절반을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다.

응모 횟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반띵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반띵타임 이벤트 쿠폰을 받을 때와 쿠폰을 이용해 결제할 때 각각 ‘스탬프’가 1개씩 지급되며, 스탬프 1개 당 결제금액 반띵 이벤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스탬프는 최대 5개까지 받을 수 있다. 반띵타임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마다 다양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50% 및 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주는 이벤트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에서는 매월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들이 1년 365일 진행되고 있다”며 “유용한 혜택은 물론 참여하는 재미까지 더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