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올해 9월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이며,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또 23일부터 29일까지 ‘연 4.0% 특판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 고객(2022년 1월 1일 이후 생애 신규)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 고객(2022년 1월 1일~8월31일 기간 내 해당)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김수영 신한금융투자 브랜드홍보본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금리 경쟁력 있는 상품 및 채권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많아졌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