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삼성화재는 28일 반려동물의 날을 맞이해 내가 펫이 되는 세상 'O모O모(오모오모)'가 사전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삼성화재


'O모O모'는 삼성화재가 다음달 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캐릭터로 즐기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1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펫캉스 이용권과 펫케어 용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O모O모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O모O모' 또는 '오모오모'를 입력하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세로로 보면 '멍멍'이라는 의미의 'O모O모'는 '내가 나의 반려동물이 돼 반려동물의 세상에서 살아간다'는 컨셉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O모O모' 모바일앱만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44종의 펫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O모O모'에서는 견종, 묘종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나만의 귀여운 반려동물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다.

메인 광장에서는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친구맺기와 실시간 채팅, 이벤트 참여 등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펫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미니게임도 마련돼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반려인과 예비 반려인을 위한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즐거움과 유익함이 공존하는 반려동물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