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러브어스가 섹시하면서 흥겨운 멜로디로 첫 시작을 알린다

 
러브어스의 소속사인 크리에이티브수는 "오는 6월 러브어스의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쇼 케이스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중국의 최대 음악동영상 QQ동영상을 통해 중국 전 지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티클'을 비롯해 2곡의 노래를 더 부른다. 타이틀곡 티클(Tickle)은 썸타는 남자의 사랑을 갈망하는 여자가 은밀하면서도 대담하게 유혹하는 섹시한 콘셉트의 노래다.
   
▲ 크리에이티브 수 제공
 
이번 앨범은 순수하고 청순한 러브어스의 섹시한 도발로 착하고, 순진무구한 그들이 무대에 오르면 180도로 돌변해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으로 남자를 유혹한다는 콘셉트다.
 
소속사 측은 "쇼 케이스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 및 공연활동 많이 하고 해외활동도 많이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교, 단비, 하양, 은아로 구성된 러브어스는 우리를 사랑해 달라고 팬들에게 당당하게 이야기 하는 의미와 팬들과 언제나 만날 준비가 되어있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
 
또한 팬들에게 받는 큰 사랑을 다시 팬들에게 전달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