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와 소식좌가 만났다.

19일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측은 "뚱5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과 소식좌 박소현, 산다라박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며 "맛둥이 여러분의 바람이 현실이 된 것"이라고 전했다.

'맛있는 녀석들'의 뚱5는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넘사벽'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대식좌다. 수많은 레전드 먹방 영상을 탄생시킨 것은 물론, '먹방 어벤져스', '먹방 신스틸러', '먹방 요정', '푸드 러버' 등의 수식어를 낳았다.

반면 웹예능 '밥 맛 없는 언니들'의 소식좌는 적은 양의 식사를 천천히 즐기는 소식 먹방으로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뚱5와 소식좌의 만남을 바라는 목소리가 커졌고, 이를 알게 된 출연진과 제작진의 노력으로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와 소식좌는 이날의 메뉴인 만두전골을 앞두고 극과 극 텐션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각각 "벌써 피곤하다", "극기훈련 온 것 같다"라고 속내를 털어놓은 박소현, 산다라박은 '한입만'을 앞두고 "저희가 걸려도 된다"라고 말해 뚱5를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뚱5와 소식좌가 함께한 '맛있는 녀석들' 405회는 오는 25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