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학생복지스토어'와 제휴해 다음 달 26일까지 '그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 KB증권은 '학생복지스토어'와 제휴해 다음 달 26일까지 '그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제공


금번 이벤트는 대학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학생복지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총 세 가지 혜택으로 최대 3만원의 금융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하나는 KB증권에 주식거래 계좌 개설 이력이 없는 학생복지스토어의 회원이 학생복지스토어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의 'KB증권 계좌 개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KB증권의 비대면 주식거래 계좌를 개설하면, 개설 즉시 KB증권 쿠폰함으로 해외주식 1만원권이 자동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개설 완료 후 나오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금융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발급일부터 9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혜택 둘은 학생복지스토어 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 학생복지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둘 쿠폰코드 확인' 버튼 클릭시 해외주식 5000원권 쿠폰코드를 받을 수 있다. 쿠폰코드는 KB증권 앱 마블(M-able) 또는 마블 미니(M-able mini)의 쿠폰 등록 화면에서 3월 3일까지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혜택 셋은 '혜택 둘'을 통해 받은 쿠폰을 3월 3일까지 해외주식 매매시 사용 완료한 경우 해외주식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월 8일 오후 4시 대상 고객의 쿠폰함에 일괄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해외주식 쿠폰은 KB증권 MTS M-able 또는 M-able mini에서 쿠폰가액 이상의 해외주식 매수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 내에 사용해야 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대학생들의 알뜰한 신학기 준비를 지원하고, 금융 투자에 관심이 높아진 대학생들의 부담 없는 첫 투자 경험을 위하여 학생복지스토어와 함께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대학생 및 젊은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경험을 위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