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계묘년 설날을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하고 다정한 명절 인사를 건넸다.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은 각각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향한 사랑이 듬뿍 담긴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3년 만의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를 성료한 케이윌은 "만난 지 얼마 안 됐는데 벌써 새해, 설이 다가왔다. 모든 가족이 화목하게 모인 가운데 웃음이 만개한 화목한 설날 보내시길 바란다.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에 여러분과 제게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그리고 여러분과 더 자주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신보 'REASON'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 지난 20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Billboard Hot Trending Songs / 1월 21일 자 차트)에 1위 'Deny'(디나이)를 비롯해 수록곡으로 '차트 줄 세우기'를 이뤄낸 몬스타엑스도 특유의 유쾌함과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왔다. 올해 설날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고, 귀성길 안전하게 운전하시길 바란다. 혹시라도 쉬지 못하시는 분들도 식사를 꼭 챙겨 드셨으면 한다"며 따뜻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저희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무대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개인별로 보여드리는 다양한 모습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
|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팬콘 '코드네임 : 우정'(CODENAME : UJUNG)을 성료한 우주소녀도 우정(공식 팬클럽명)에게 다정한 명절 인사를 보냈다. 우주소녀는 "2023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우정 여러분, 날씨가 많이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잘 챙기면서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화목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는 말과 함께 "2023년도 우정아, 우정해!"라는 멘트를 덧붙여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로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 공연을 선보인 정세운도 특유의 편안함과 진중한 모습으로 설 인사를 건넸다. 동요를 부르며 인사를 시작한 정세운은 "2023년 계묘년이 밝았다. 이번 설에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운전도 안전하게 하시면서 풍족하고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열리는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Dear My Luvity)를 준비 중인 크래비티(CRAVITY)도 특유의 에너지와 함께 설 인사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러비티(공식 팬클럽명), 이번 설에는 맛있는 음식 챙겨 드시면서 체력 충전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2023년에도 크래비티는 러비티에게 더 멋지고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러비티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
지난 19일 '제32회 서울가요대상'(The 32nd Seoul Music Awards)에서 최고음원상과 본상으로 2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작년부터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과 신인상 등을 휩쓴 것은 물론, '2022년 연간 써클차트' 3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는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또한 6인 6색으로 아름답게 한복을 차려입고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했다.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깜찍하게 '산토끼' 동요를 부르며 등장한 아이브는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친구 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즐거운 놀이도 하면서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2023년에도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으로 다이브를 찾아뵙기 위해 저희 아이브가 열심히 준비하는 중인데요,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