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이번 회차에서 '결심'을 주제로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인다.

15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올해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걸그룹 우아!, 첫사랑, 아트비트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이들은 'K-POP 아티스트'라는 꿈을 결심하게 했던 선배 K-POP 아이돌의 무대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유니크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아!는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을 준비했다. 'Feel Special'은 힘든 상황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받는 따뜻한 위로를 표현한 곡으로, 우아!가 이 곡을 통해 얻은 위로와 결심을 무대로 표현한다.

첫사랑은 청순돌의 대명사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를 록 버전으로 보여준다. 첫사랑의 기존 콘셉트인 청순함과 함께 새로운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퍼포먼스 강자 아트비트는 강렬하고 다채로운 무대로 정평이 나 있는 (여자)아이들의 'Uh-Oh'를 아트비트의 매력으로 채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또한 지난주,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쇼챔피언'의 MC 달나츠(문수아, 츠키, 나나)는 시청자들의 2023년 결심을 들어보고 응원과 독려의 메시지를 보낸다.

개편과 함께 처음 선보인 코너,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도 진행된다.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는 사전에 공지된 K-POP 아티스트에게 댄스, 개인기, 표정 등 원하는 모습을 주문하면, 생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코너다.

'아이돌챔프' APP과 SNS 또는 'ALL THE K-POP' SNS에서 보고 싶은 최애의 모습을 답글로 올려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주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는 신인 그룹 에잇턴과 함께한다.

따뜻한 감성 발라더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매번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섭렵하는 가수 임창정이 이번에는 록 편곡의 '멍청이'로 돌아온다. 또한, 이름처럼 고막을 녹여줄 강버터의 '분명한 건 널 사랑했단 거야' 무대도 볼 수 있다.

이 외에 시그니처, XG, 히오, 최수환, 송민경, 임윤성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