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망의 결승전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게스트 송가인X김호중 남매가 뜬다.

16일 밤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역대 최강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혼신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을 통해 대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전설, 단 한 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출격,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앞서 TV CHOSUN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해외까지 K-트롯의 위상을 떨치며 찰떡 남매 케미를 자랑했던 두 사람은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 축하 무대를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 환상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직속 선배로서 TOP7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긴장감으로 가득한 결승전 분위기를 훈훈하게 채워준 송가인, 김호중의 스페셜 무대는 '미스터트롯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승전 인생곡 미션은 지난 시즌 김호중 '고맙소', 양지은 '붓' 등 벅찬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울렸던 레전드 미션으로,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관객들은 물론 자신까지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곡,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사연들까지, 내일(16일) 밤 9시 30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결승전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