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개그맨 김한석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61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1992년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로 데뷔한 김한석은 30여년간 꾸준히 활동해온 장수 개그맨이다. 오랜 기간 시청자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한 그는 현재 소외된 이들에게는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과거 난임으로 어렵게 딸을 얻은 그는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으며, 이후 조금씩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또한 미혼모를 위한 일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히며 따뜻한 마음을 비추기도 했다.

김한석은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매일매일 기분 좋은 날이 되길 바란다"며 "모든 분들에게 행운을 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 개그맨 김한석이 1061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김한석의 스윗한 만남은 오늘(1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