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마음 심기' 주제로 하이라이트 편을 방송한다.

5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은 식목일 맞이 사랑, 감성, 꿈, 열정 등의 키워드로 꾸며진다. 

먼저 봄과 함께 사랑이 싹트는 무대들로 시작한다. 청량함 가득한 프로미스나인의 'Stay This Way'부터 루시의 '아니 근데 진짜', 오마이걸의 'Real Love', 멜로망스의 '선물', CIX의 'Cinema'까지 듣기만 해도 사랑이 피어나는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도 준비돼 있다. 역주행의 역사를 쓴 하이키의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Rose Blossom), 하이라이트의 'DAYDREAM', 여자친구의 '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DAY6(Even of Day)의 '뚫고 지나가요'까지 메마른 감성을 채워줄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K-POP 아티스트와 함께 키운 꿈같은 무대들도 펼쳐진다. 동화 같은 안무와 펑크리듬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성운의 '스니커즈' 무대부터 세정의 'SKYLINE', 골든차일드의 'Pump It Up', (여자)아이들 미연의 'Dr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가 함께한다.

마지막으로 열정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무대들도 확인할 수 있다. 특유의 열정적이고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드림캐쳐의 'VISION'을 시작으로 파이팅 넘치는 부석순(SEVENTEEN)의 '거침없이', 케플러의 'WADADA', 엔하이픈의 'FEVER', 스트레이키즈의 'MIROH'도 준비돼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