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터트롯2'의 뜨거운 뒤풀이 2탄 토크 콘서트가 7인 7색 합숙소의 밤, 그리고 깜짝 기상 요정과 함께 하는 솔직담백 '무.물.보 타임'으로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저격한다.

13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장꾸美' 폭발, 리얼한 민낯을 드러낸 채 자연인으로 카메라 앞에 선 TOP7의 무대 뒤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먼저 화보 촬영을 앞둔 합숙소의 밤, 야식 생각에 불타오르는 TOP7의 모습이 짠내를 불러일으킨다. 안성훈은 화보 촬영을 이유로 초콜릿 우유를 참아내는 최수호를 향해 "그거 하나 먹는다고 뭐가 달라지냐"며 핀잔을 주지만, "같이 과일 먹자"고 권유하는 진해성에게는 "과일 살쪄"라며 '한 입으로 두 말하는' 광경을 연출해 웃음을 안긴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그런가 하면, 아무도 모르게 합숙소를 깜짝 방문한 기상 요정은 국민 가요를 개사한 기상송으로 TOP7 깨우기에 나선다. 기상 요정의 정체는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상 요정과 함께 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고백부터 폭탄 선언이 이어진다. 안성훈이 뽑은 TOP7 멤버 중 사귀고 싶은 사람, 박지현이 가장 자신 있는 아이돌 댄스, 진해성을 향한 TOP7 멤버들의 경연 에피소드 폭로 등 눈을 뗄 수 없는 파격 문답이 오고 간다.

지난주에 이은 TOP7의 인생 스토리송,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는 초특급 팬 서비스 현장, 후끈 열기로 가득했던 게릴라 콘서트 현장까지 TOP7의 모든 것이 담긴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