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리마스터·신규 아이템 공개·한정판 캐릭터 출시…아리 만렙 확장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애니팡3'가 출시 8년차를 맞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및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위메이드플레이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디자인 △그래픽 △사운드 △퍼즐 블록 △캐릭터 △시스템 등 전 부문에 걸쳐 이뤄졌다.

특수블록 사용시 화면 떨림과 주변 왜곡 등의 시각 효과가 가동되며, 월드맵·퍼즐맵·보스전을 비롯한 시즌3의 배경 음악이 새롭게 구성됐다.

   
▲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진 '애니팡3'/사진=위메이드플레이 제공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마다 최적화된 색감을 적용한 것도 특징으로, 다수의 블록을 격파하는 '폭죽 룰렛'을 비롯한 신규 아이템 5종이 추가됐다. 펫 요소 '아리'의 만렙이 확장됐고, 한정판 캐릭터 '천재화가 애니' 등의 캐릭터가 새롭게 합류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9일까지 퍼즐을 클리어하고 별자리를 완성한 '애니의 별자리' 참여자 중 5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등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와 '황금알 스테이지'에 도달한 모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각각 14·16일까지 전개한다.

이중현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고객들이 즐길 모바일 퍼즐 게임의 모든 부문을 개편한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앞으로도 애니팡3 고객들께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