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SK㈜ C&C가 오는 17일 기업의 생성형 AI 적용 방안과 실사례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 론칭 웨비나’를 개최한다.
11일 SK㈜ C&C에 따르면 이번 웨비나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혁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등록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
|
▲ SK㈜ C&C가 오는 17일 기업의 생성형 AI 적용 방안과 실사례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 론칭 웨비나’를 개최한다. /사진=SK㈜ C&C 제공 |
생성형 AI는 인공지능이 텍스트, 음성,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스로 창작하는 기술로 전 산업 분야에서 이에 기반한 디지털 혁신 방안을 찾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기업 내에서 어떻게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사례를 소개하고 국내 기업 특성과 보안 현실에 맞춘 최적의 생성형 AI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 국내 기업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따라 SK㈜ C&C는 자연어 챗봇‧데이터 플랫폼‧생성형 AI 등 AI 주요 분야별 연구 및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AI 데이터 시스템 구축‧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를 소개한다.
생성형 AI 토털 서비스는 △기업 내 정보의 생성형 AI 활용 △프롬프트 엔지니어링(Prompt Engineering)’ △AI 코딩, 코 파일럿(AI Coding, Co-pilot) △창의적인 AI 워크숍(Creative AI Workshop) △생성형 AI 기반 DX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SK㈜ C&C 차지원 AI/Data Tech.그룹장은 SK㈜ C&C는 산업별 전문 역량과 DT 역량을 바탕으로 펼쳐온 클라우드 MSP(Managed Service Provider)사업과 디지털 IT서비스 사업에 AI플랫폼 기술을 융합하며 국내 기업에 가장 적합한 생성형 AI 개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