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의 '원픽' 요리 레시피가 최초로 공개된다.

24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에는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 24일 임영웅 공식 SNS를 통해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영상 캡처


영상 속 임영웅은 MC로 변신했다. 그는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뽐내는가 하면, 오랜만의 방송 나들이에 긴장한 할머니와 어머니를 살뜰히 챙기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할머니와 어머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여행을 가는 임영웅을 위해 평소 즐겨 먹는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 레시피를 전수하고자 총출동했다. 3대가 함께 만드는 모습이 예고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본편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3대의 요리 시간은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임영웅의 집밥 레시피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센스가 폭발하는 할머니와 어머니의 입담도 펼쳐진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아티스트와 사람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가득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총 5부작으로 공개된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25분 KBS 2TV를 통해 처음 방송되며, 그 후 오는 6월 3일 2회,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각각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