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두 번째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새 앨범명인 '아임 온 잇!'과 발매일인 '2023.07.19' 등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텍스트로 꾸며져 있다. 한눈에 들어오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마일과 농구공, 롤러 스케이트, 카세트 플레이어 등 다양한 오브제가 더해져 아이칠린의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 사진=케이엠이엔티


아이칠린은 지난달 '사이렌'(Siren) 활동 마무리 후 약 2개월 만에 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특히 자신감을 나타내는 '아임 온 잇!'이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올여름 가요계를 접수하겠다는 아이칠린만의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은 '킥 스타트'(KICK-START)로 밝혀졌다. 이 외에도 새 앨범 '아임 온 잇!'에는 '밈'(MEME),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Siren)까지 다채로운 5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오는 3일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를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