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이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3일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 3일 워너뮤직코리아는 브브걸이 이날 '원 모어 타임'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그리고 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과 ‘레모네이드(LEMONADE)’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은 소울펑크의 거장 릭 제임스(Rick James)의 ‘기브 투 미 베이비(Give To Me Baby)’를 샘플링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레트로 팝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브브걸’로 뭉쳐 멋진 행보를 그려나갈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다. 무더위를 날릴 브브걸 표 사이다 보컬과 시원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레모네이드’는 기분 좋은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의 곡이다. 브브걸만의 청량한 에너지는 물론 한층 더 물오른 ‘서머퀸’의 매력을 담았다.

브브걸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